송해나 사주와 운의 흐름

송해나송해나-사주
송해나 사주

 

모델 송해나의 사주를 살펴보겠습니다. 송해나는 현재 '나는 solo' 프로그램에서 MC를 맡고 있고, '골때리는 그녀'에서도 9척장신이라는 모델팀에서 활약하며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본성향

송해나의 일간은 병화입니다. 병화는 태양에 비유하는데, 큰 불이기 때문에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모습이 나타납니다. 도전정신도 강합니다. 성격은 급한 편이어서 실수를 자주 저지르는 모습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본인의 힘이 강한 편은 아니어서 자신의 중심이 쉽게 흔들릴 수 있습니다.

 

[사주명리 천간편] 병화(丙火)

나를 탐구하는 사주명리 이야기, 이번 시간에는 천간의 '병화'를 알아보겠습니다. 병화(丙火)는 오행 중 화에 배속되고, 음양 중에는 양에 해당하여 양화가 됩니다. 키워드 하나. 아폴론과 디

winwinstory.tistory.com

 

음양

시주를 제외하고 보면 양의 기운이 우세합니다. 자신의 에너지를 밖으로 분출하면서 쓰는 경우가 많겠습니다.

 

오행

현재 수를 제외하고 목, 화, 토, 금의 오행이 드러나 있습니다. 천간에 병신합이 이루어지는데 세력의 변화로 이어지지는 않겠습니다. 오행 중에서 토의 기운이 강하게 나타납니다. 중재자적 역할을 잘 수행하고 신의 있는 모습도 드러납니다. 포용심이 있지만 고집스러운 모습도 있겠습니다.

 

십신(육친)

식상의 기운이 강하고 식상생재의 흐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자신을 드러내고 표한하는 것에 능하고 하고자 하는 것을 쉽게 시작하면서 활동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자신이 하는 일을 통해 성과도 거두는 힘도 있습니다. 남자와의 인연이 크지는 않지만 자식과의 인연은 강하겠습니다. 

 

운(대운과 세운)

송해나는 현재 정유 대운 안에 있습니다. 시주에 의한 변화가 일어나지 않는다면 비겁과 재성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자신의 기운이 강해지고 성과를 이루는 힘도 커지겠습니다. 현재부터 40세 이전까지 꾸준히 일을 하며 결실을 거두는 모습이 나타날 것으로 보입니다.

 

2022년 임인년에는 관성과 인성이 들어옵니다. 한편 대운의 정화는 임수와 합을 해서 이 시기에는 인성으로 작용을 하게 됩니다. 관인생의 흐름이 생기면서 조직과 인연이 생기거나 강해지고 주변의 도움도 받으면서 자신의 욕구를 실현해나가는 모습이 나타나겠습니다.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한 공부 등을 통해 자신의 중심을 잡아가는 모습도 보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