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사주와 운의 흐름

유재석유재석-사주
유재석 사주

 

인기와 정상을 자리를 오랫동안 누리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닌데 유재석은 MC로서 여전히 그 일을 해내고 있습니다. 그가 가진 여러가지 능력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그가 보여주는 태도 그리고 자기관리의 힘이 그 원동력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유재석은 올해 어떤 운을 맞이했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원래 사주 8글자를 모두 알아야 정확한 풀이가 가능하지만 태어난 시간을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나와 있는 글자로 풀어볼께요.

 

 

유재석 사주의 특징

유재석은 신월에 태어난 정화입니다. 신월은 가을로 진입하는 계절이고, 정화는 촛불이나 등불 같은 작은 불의 물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화는 자신의 불을 태워 주위를 밝혀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희생과 봉사의 정신을 갖고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교육 쪽으로도 많이 진출을 하죠. 그가 국민MC로 불리는 것도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며 그들이 잘 드러날 수 있게 해주는 것과도 무관하지 않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주를 이루는 다섯가지 기운 중 현재 나타난 것을 보면, 화, 토, 금, 수의 기운이 드러나 있습니다. 화의 기운은 매우 약하고 토와 금은 힘이 있습니다. 수의 힘은 강하게 드러나고 있는데요. 이를 종합해보면, 신중하면서도 중재적인 역할을 잘 하고 결단력도 있습니다. 또한 부드럽고 유연하면서 주변에 잘 스며드는 모습도 잘 나타납니다. 

 

유재석은 말을 이용한 활동의 욕구와 조직에 대한 욕구가 강합니다. 이러한 욕구들이 꾸준히 일을 하는 환경에서 잘 나타나고 조직과도 강하게 연계되어 드러나게 됩니다. 창의력이 있는 언어의 힘이 강하기 때문에 개그맨의 길로 나아갔고, 이후 MC의 자리에서 꾸준하게 일을 하면서 성과도 잘 거두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활동하기보다는 조직과 연결되어 이러한 일들을 해나가게 됩니다. 본인 자신의 힘은 약하지만 조직에 대한 욕구가 강하고 그러한 조직의 힘을 잘 활용하는 케이스로 볼 수 있습니다.

 

운의 흐름

유재석은 현재 계축 대운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계수운이 들어오면서 합을 깨뜨리고 상관의 활동을 더욱 동하게 만드네요. 활발한 활동이 이어지면서 안정적 조직보다는 좀 더 도전적이고 본인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조직과 연결되어 움직이게 됩니다. 축토운이 들어오면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이 펼쳐지면서 그러한 쪽으로 활동을 해나가게 되겠네요.

 

올해 계묘년에는 조직과 연계되어 하는 일이 많아지는데 그 과정에 자신의 중심이 흔들릴 수 있는 모습이 나타납니다. 그렇지만 자신을 돕는 환경도 조성이 되기 때문에 무리없이 자신의 활동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여줄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