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사주와 운의 흐름

제니제니-사주
제니 사주

 

블랙핑크는 현재 대한민국의 대표적 걸그룹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니는 팀 활동 외에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데요. 이번에 과도한 스케줄로 인해 공연 도중 무대에서 내려오는 일도 생겼다고 하네요. 사실 아무리 체력이 좋은 사람이라 하더라도 본인의 몸이 버티지 못할 정도로 과도하게 몰고가면 문제가 생길 수 밖에 없겠죠. 제니가 잘 회복하여 활동을 무리없이 하기를 바라며 그녀가 올해 어떤 운을 맞이했는지 보겠습니다.

 

원래 사주 8글자를 모두 알아야 정확한 풀이가 가능하지만 태어난 시간을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나와 있는 글자로 풀어볼께요.

 

 

제니 사주의 특징

제니는 축월에 태어난 임수입니다. 축월은 한겨울의 추운 계절이고, 임수는 바닷물과 같은 큰 물의 물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사주가 차가운 기운이 강해 추위를 잘 타겠네요. 임수는 사교적이면서도 즉흥적인 면이 있고, 자신이 마음먹은 것은 강하게 밀고 나가는 특성을 보여줍니다. 

 

사주를 구성하는 다섯 가지 기운 중 현재 나타난 것에서 보면 목, 토, 수의 기운이 드러나 있습니다. 그 중 수의 기운이 무척 강하게 나타납니다. 지지의 해자축 방합이 형성되어 강한 수국을 이루기 때문입니다. 물의 힘이 강해지면서 사주에 있는 목과 토의 기운이 잠겨 약하게 드러나게 됩니다.

 

수는 제니에게 비겁의 힘입니다. 자기 자신의 기운을 뜻하는 비겁이 매우 강해지면서 매우 주체적이고, 일에 있어서도 조직적인 활동보다는 자기가 중심이 되어 이끌어가려는 성향이 강하게 나타납니다. 조직에의 욕구도 있지만 그게 강하지는 않기 때문에 앞으로 독립적인 활동 모습이 더 잘 나타날 것입니다.

 

운의 흐름

제니는 현재 임진 대운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임수가 들어오면서 자기 기운이 강화되고 독립적으로 활동하는 모습이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진토가 들어오면서는 자기 표현이라던지 활동력이 강해지고 조직과 함께 움직이는 모습도 나타나겠습니다.

 

올해 계묘년에는 본인의 재물을 빼앗아갈 수 있는 관계가 생기기 쉽습니다. 또한 말을 통해 자신의 욕구를 활발하게 펼쳐나가게 되는데, 가수 활동 외에 여러 분야에서도 얼굴을 자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