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사주와 운의 흐름

김연경김연경-사주
김연경 사주풀이

배구 여제로 불리는 김연경은 높은 연봉으로도 이슈가 되기도 하고 한때 예능에 출연하며 식빵 언니라는 캐릭터를 얻으며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은퇴를 바라볼 수 있는 나이가 되서 은퇴시기를 묻는 질문에 대해서는 아직 더 뛰고 싶은 마음을 비추기도 했는데요. 배구에 있어서는 여전히 발굴의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가 올해 어떤 운을 맞이하고 있는지 보겠습니다.

 

원래 사주 8글자를 모두 알아야 정확한 풀이가 가능하지만 시간을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나와 있는 글자로 풀어보도록 할께요.

 

 

김연경 사주의 특징

김연경은 인월에 태어난 신금입니다. 인월은 초봄의 추위가 느껴지는 계절이고, 신금은 가공된 금속 또는 보석의 물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금은 예리하면서도 정확성을 추구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당한 게 보이면 잘 따지기도 하고 꼼꼼하고 섬세한 측면이 있어 일을 잘 처리하기도 하지만 그만큼 민감도가 높고 피곤해지기도 쉽습니다. 

 

사주를 이루는 다섯 가지 기운 중 현재 드러난 것을 보면 김연경은 목, 토, 금, 수의 기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토 기운도 힘이 있지만 목 기운이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이를 통해 성장의 욕구가 강하고 책임감이나 일에 대한 추진력도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용력이 있으면서 중재를 잘 하는 모습도 나타납니다.

 

공부에 대한 욕구가 있고 배우고자 하는 의지도 강한 그녀는 자신을 잘 드러내고 하고자 하는 활동을 과감하게 해나가는 데요. 이러헌 욕구는 꾸준하게 일을 하면서 성과를 거두고 돈을 버는 모습으로 이어집니다. 일에 있어서는 역동적이면서도 강한 추진력을 보이고 지속적으로 일을 하는 모습이 나타나겠습니다. 김연경에게는 도움의 손길도 있지만 자신이 스스로 움직이고 일을 하면서 성과를 만들어내는 기운이 강한 모습을 가지고 있네요. 하지만 보여지는 것과는 달리 본인의 기운 자체는 약하기 때문에 밖으로만 힘을 쏟다 보면 방전되기 쉽고, 그래서 활동력을 지속적으로 뒷받침할 수 있는 힘을 기르기 위한 노력은 필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운의 흐름

김연경은 현재 신해 대운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신금운은 그녀 자신의 중심을 강화시켜주고 해수운은 표현력과 활동력을 높여줍니다. 이 시기에 활동력이 강해지면서 해외를 오가는 일도 많아지고 이를 바탕으로 일을 하면서 성과도 크게 만들어내게 됩니다. 

 

올해 계묘년에는 지지에서 인묘진 방합이 형성되어 강한 목국을 형성하게 되고 천간에서는 식신의 기운이 들어옵니다. 이 시기에는 공부에 대한 관심은 떨어지고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환경이 펼쳐집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추구하는 모습이 나타나고 이러한 활동을 하면서 많은 일들을 하게 됩니다. 일에 대한 욕심이 강해지면서 방전되기 쉬우니 체력 등의 건강에 신경쓸 필요도 있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