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사주와 운의 흐름

방탄소년단-뷔뷔-사주
방탄소년단 뷔 사주

 

최근 BTS 10주년 기념 페스타가 열린 가운데 현재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자의 활동에 전념을 하고 있는데요. 그 중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친숙한 느낌을 주기도 했던 뷔가 올해 어떤 운을 맞이했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원래 사주 8글자를 모두 알아야 정확한 풀이가 가능하지만 태어난 시간을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나와 있는 글자로 풀어보도록 할께요.

 

 

뷔 사주의 특징

뷔는 자월에 태어난 을목입니다. 자월은 겨울의 추운 계절이고, 을목은 초목이나 덩쿨 등의 작은 나무의 물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을목은 성장하려는 의지가 강한 가운데 부드러우면서 유연성을 가지고 있고 생존력이 강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을목은 주위 환경의 영향을 많기 때문에 겨울에 태어났다면 성장에 불리하기도 하지만 스스로가 잘 버텨낸다면 강한 생존력을 지닌 모습으로 거듭날 수도 있습니다.

 

사주를 이루는 다섯 가지 기운 중 현재 드러난 것을 보면, 목, 토, 수의 기운이 드러났음을 알 수 있습니다. 수의 기운이 강하지만 토가 적절히 견제해 주고 있고 그 덕에 목은 적절한 생을 받으면서 뿌리도 내리고 있어 그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신강한 것까지는 아니어도 자신의 중심이 쉽게 흔들리지 않는다고 하겠네요. 유연하면서도 주변에 잘 스며드는 모습을 보여주겠습니다.

 

자신이 관심 있어 하는 분야에 대해 공부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이 잘 갖추어져 있고, 이러한 바탕위에서 자신의 독립성과 주체성을 키우면서 꾸준하게 일하면서 성과를 얻어내고자 하는 모습이 나타납니다.

 

운의 흐름

뷔는 현재 을유 대운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을목운이 들어오면서 독립적으로 움직이고자 하는 욕구가 강해져 개인적인 활동에 관심을 갖고 이를 통해 성과를 이루어내려는 모습을 보이게 됩니다. 유금운에서는 권력이나 명예를 줄 수 있는 조직과 연을 맺고 도움을 받으면서 활동을 해나가는 모습을 보이겠네요.

 

올해 계묘년에는 계수 편인이 들어오면서 무토 정재의 욕구를 촉발시키고 묘목 비견이 들어와 독립적인 활동의 기반이 생기게 됩니다. 조직과는 거리가 생기면서 독자적으로 움직이게 되고 관심 있는 공부를 하면서 성과를 내려는 모습이 나타날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