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사주와 운의 흐름

홍현희홍현희-사주
홍현희 사주

 

홍현희는 남편 제이슨과 함께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죠. 수더분하면서 털털한 이미지로 친근하게 다가오는 그녀는 올해 어떤 운을 맞이했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원래 사주 8글자를 모두 알아야 정확한 풀이가 가능하지만 태어난 시간을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나와 있는 글자로 풀어보도록 할께요.

 

 

홍현희 사주의 특징

홍현희는 사월에 태어난 계수입니다. 사월은 초여름의 계절이고, 계수는 냇물이나 빗물 같은 작은 물의 물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수는 부드러우면서 유연하고 주변에 잘 스며드는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인내심과 꾸준한 모습도 보입니다.

 

사주를 이루는 다섯 가지 기운 중 현재 드러난 것을 보면, 목, 화, 토, 수의 기운이 있습니다. 목은 생은 강하지만 뿌리가 안보여 흔들리기 쉬워 보입니다. 화는 강력한 세력을 이뤄 힘이 강하게 드러납니다. 토도 생을 받으며 힘이 있고 수의 경우는 뿌리가 없어 힘이 약합니다. 따라서 열정적이면서 적극적인 성향이 잘 드러나고 추진력도 빠른데 성질이 급하기 때문에 실수를 저지르는 경우도 많습니다.

 

겁재와 식신이 떠 있으면서 경쟁적인 성취 욕구를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하는 것으로 풀어냅니다. 자신이 꾸준하게 일하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환경에 놓여지고 일을 통해 조직과도 인연을 갖게 됩니다. 본인의 기운이 약하기 때문에 과도하게 일을 하다보면 금방 지치기 쉽습니다.

 

운의 흐름

홍현희는 현재 경자 대운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경금운이 들어오면서 일단 식신을 합으로 묶습니다. 활동력은 떨어지게 되면서 관심 분야에 대해 공부하고 배우려고 하는 모습이 나타나게 됩니다. 자수운이 들어오면서는 자신의 뿌리가 되어주는 환경이 만들어지면서 자신의 주체성이 강해지고 의욕도 높아집니다. 하고 있는 일을 왕성하게 해나갈 수 있는 시기가 되겠네요.

 

올해 계묘년에는 비견이 들어와 자신의 기운을 강하게 해주고 식신은 조직과는 멀게 하면서 자신의 활동기반을 넓혀줍니다.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왕성하게 일을 하게 되는 시기가 되겠습니다. 다만, 자묘형이 이루어지면서 일을 하면서 언행으로 인해 구설에 오르기 쉬우니 이에 대한 주의는 필요하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