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사주와 운의 흐름

화사화사-사주
화사 사주

 

화사라는 가수를 보면 이제는 마마무라는 그룹의 한 일원이라기보다 독립된 가수의 느낌이 더 강하게 느껴집니다. 그만큼 자신의 존재감을 잘 드러내는 모습을 보여준다는 것이겠죠. 스스로를 내향적이라 밝혔는데 원래 내향형인 사람들이 한번 에너지를 분출하면 더 폭발적인 법입니다. 무대에서 화사는 그러한 폭발적인 에너지를 자주 보여주고 있죠. 무대에서 선정적인 모습을 보여준다는 것으로 논란이 되기도 하는데 그녀는 그런 것 정도는 즐기는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이런 화사가 올해 어떤 운을 만났는지 한번 볼께요.

 

원래 사주 8글자를 모두 알아야 정확한 풀이가 가능하지만 태어난 시간을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나와 있는 글자로 풀어봅니다.

 

 

화사 사주의 특징

화사는 미월에 태어난 을목입니다. 미월은 뜨거운 한여름의 계절이고 을목은 새 또는 덩쿨 같은 작은 나무의 물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을목은 유연하면서도 생존력이 강하고 환경의 영향을 많이 받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여름에 태어난 꽃은 그 매력을 최대로 발산하게 됩니다. 을목이 훨훨 날아다니는 새가 되고 싶다면 그만큼 부지런한 노력이 필요하기도 하고요.

 

사주를 이루는 다섯 가지 기운 중 나타난 글자로만 보면 화사는 목, 토, 수의 기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지에서 삼합이 형성되어 토와 수 기운이 목 기운으로 변하고 강한 목국을 형성하게 됩니다. 하나 남은 수도 목을 생해주기 때문에 이 사주는 목으로 치우친 사주가 됩니다.

 

이런 사주는 자신의 욕망도 현실적인 환경도 본인 스스로가 주체가 되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것을 자신이 스스로 만들어가게 됩니다. 그 힘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어떠한 난관이 닥쳐도 스스로 돌파해나가죠. 고집스러우면서 자의식이 강한 면모가 잘 나타나고 타인의 눈치 같은 것은 잘 보지 않습니다. 더구나 목의 힘이기 때문에 늘 성장에 대한 욕구가 있고 자신이 관심 있는 분야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목의 힘이 강하긴 하지만 운에 의해 합의 기운이 깨지면 그때는 조금 다른 모습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운의 흐름

화사는 현재 병술 대운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병화운이 강할 때는 자신이 강력한 기운을 밖으로 풀어내게 됩니다. 자기 표현을 강하게 드러내고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됩니다. 술토운이 강하게 작용할 때에는 자신이 활동하는 것을 결실로 만들어내게 됩니다. 꾸준하게 결과를 만들어내고 돈도 벌어들이는 시기가 됩니다. 다만 재성의 힘인 술토가 들어와 삼형을 이루면서 금전과 관련된 분쟁이 생길 여지도 있습니다.

 

올해 계묘년에는 계수가 들어오면서 자신의 관심 분야에 공부하고 집중하면서 그것을 활동에 녹여내는 모습을 보입니다. 한편 묘목은 대운과 합을 하여 화의 기운을 만들어내게 됩니다. 자신을 드러내는 힘이 강해지면서 많은 활동을 보여주는 시기가 되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