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사주와 운의 흐름

송중기송중기-사주
송중기 사주

 

송중기하면 대표적인 작품만 해도 손에 여럿 꼽을 정도로 많은 작품들에서 좋은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송혜교와의 결혼과 이별로 떠들썩하다가 영국인 여자와의 교제에 이은 재혼으로 또한번 놀라게 했고 최근에는 아들 출산 소식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이제는 아버지의 역할도 하게 된 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올해 송중기는 어떤 운을 맞이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원래 사주 8글자를 모두 알아야 정확한 풀이가 가능하지만 태어난 시간을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나와 있는 글자로 풀어봅니다.

 

 

송중기 사주의 특징

송중기는 유월에 태어난 신금입니다. 유월은 가을의 계절이고 신금은 가공된 금속 또는 보석의 물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금은 예리하면서 정확하고 꼼꼼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금의 기운이 강한 계절에 태어났으니 이러한 특성들이 더욱 강하게 나타나겠습니다.

 

사주를 이루는 다섯 가지 기운 중 현재 나타난 것을 보면, 목, 토, 금 기운이 드러나 있습니다. 그 중 금 기운이 강하게 나타납니다. 토의 기운도 금 기운이 강해지는데 힘을 보태고 있기도 합니다. 자기 기준이 분명하고 결단력이 강하면서 호전적인 성향도 드러납니다. 마무리도 잘 해내서 성과를 이루는 힘도 좋습니다.

 

자신이 관심있어하는 분야에서 활동적으로 움직이며 돈을 벌고 성과를 내려는 욕구가 강합니다. 또한 특정 분야에 대한 공부를 하면서 자신의 힘을 키워나가게 되고 친구나 동료들이 많은 곳에서 주체적이면서 독립적인 활동을 해나게 됩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직장보다는 자신의 개성과 매력을 잘 드러낼 수 있는 분야에서 일하는 게 적합하네요. 연기 활동을 통해 그때마다 자신만의 색깔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는 건 이러한 힘의 발로라 볼 수 있겠습니다.

 

운의 흐름

송중기는 현재 신사 대운 안에 있습니다. 신금운에서는 자신의 기운이 강해지면서 욕구와 활동력은 강해지나 고집스러운 모습이 나타나기 쉽습니다. 또한 자신의 재물을 나눠가질 수 있는 사람들로 인해 재물이 쉽게 나가게 되고, 여자와의 관계도 약화되기 쉽습니다. 사화운에서는 지지가 삼합이 형성이 되어 금국이 됩니다. 지지가 금 기운으로 깔리면서 주변에 힘이 되는 사람들은 많아지지만 그로 인해 재물이 많이 나가게 되는 시기가 됩니다. 재물운이 약하되면서 이성운 역시 더욱 떨어지는데요. 자신의 기운이 너무 강해지기 때문에 이성과의 관계가 지속되기가 힘들어집니다.

 

올해 계묘년에는 계수는 식신으로 들어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즐기며 활동하는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묘목의 경우 삼합을 깨뜨려 큰 변화를 가져오게 됩니다. 일을 할 수 있는 환경도 들어와 작품적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겠고 관성의 힘이 살아나면서 새로운 조직과도 연을 맺을 수 있습니다. 관성은 송중기에게 자식운이기도 한데, 마침 아들을 출산하면서 아버지가 되었으니 책임감이 강해지는 모습도 보여지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