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사주와 운의 흐름

백종원백종원-사주
백종원 사주

 

백종원은 스스로를 요리사가 아닌 요리사업가라고 부릅니다. 그만큼 요리에 관련된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확장해오면서 요식업계에서 가장 유명인사인자 해결사 역할도 자처하는 위치에 섰습니다. 요리 관련 예능에도 지속적으로 출연하면서 자신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고, 최근에는 외국에서 한식당을 차려 한식을 널리 알리는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이런 그가 올해 어떤 운을 맞았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원래 사주 8글자를 모두 알아야 정확한 풀이가 가능하지만 태어난 시간을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나와 있는 글자로 풀어봅니다.

 

 

백종원 사주의 특징

백종원은 신월에 태어난 병화입니다. 신월은 가을의 계절에 들어서는 때이고, 병화는 태양과 같은 큰 불의 물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병화는 적극적이면서 열정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빠른 속도로 많은 일을 벌이고 추진하는 힘을 가지고 있는 반면 성격이 급하기 때문에 그만큼 실수도 자주 저지르는 모습도 보입니다. 가을철의 태양이니 뜨거운 태양빛을 결실을 맺는데 잘 활용할 수 있겠네요.

 

사주를 이루는 다섯가지 오행 중 나타난 글자로만 보면 백종원은 목, 화, 금의 기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화의 기운이 두드러지게 드러납니다. 화는 비겁의 기운으로 자신의 독립성과 주체성을 강화시킵니다. 이런 사주는 직장보다는 스스로 사업을 하는 게 잘 어울립니다. 독립적이면서 주체적인 역량을 가지고 돈을 벌게 됩니다. 또한 일도 한 군데서 하기보다 이곳저곳 옮겨다니면서 다양한 곳에서 일을 합니다.

 

운의 흐름

백종원은 현재 임인 대운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임수운에서는 관성이 들어와 권력이나 명예에 대한 욕구가 생깁니다. 조직과의 인연을 맺으면서 이러한 욕구를 추구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요리예능에 출연하여 힘은 들더라도 자신의 명성을 드높이는 모습이 이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임수가 역마의 성질도 있기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자주 드나들며 일을 하는 모습도 나타나기 쉽습니다. 인목운에서는 자신을 돕는 환경이 조성되는데, 관인생이 이루어져 주로 인연을 맺는 조직이 자신의 욕구를 실현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한편, 강해지는 비겁의 힘으로 인해 얻어지는 결과는 오히려 미약할 수 있고 아내와의 관계가 약해지는 것으로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폐나 대장 등의 건강에도 유의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올해 계묘년에는 관성과 인성의 힘이 더해지면서 관인생의 흐름이 강해지고, 하나의 조직 안에서 사람들의 도움을 받으며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해나가는 모습이 나타납니다. 이로 인해 재의 힘은 더욱 약화될 수 있기에 하는 일에 비해 성과가 잘 안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운에서와 마찬가지로 올해 운이 폐나 대장 쪽의 건강을 위협하는 방향으로 다가오므로 과도한 욕심은 경계하고 건강을 돌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