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사주와 운의 흐름

유아인유아인-사주
유아인 사주

 

유아인은 잘 나가던 남자 배우들 중 한명이었는데요. 이번에 상습적인 마약 투약 혐의 사건이 불거지면서 그에 대한 이미지는 그야말로 나락으로 떨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마약 사건 자체로만 보면 그의 행동을 좋게 보기는 힘들지만 왜 그가 그런 행동을 했는지도 한번쯤은 살펴볼 필요도 있어 보입니다. 올해 유아인이 어떤 운을 맞이했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원래 사주 8글자를 모두 알아야 정확한 풀이가 가능하지만 시간을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나와 있는 글자로 풀어보도록 할께요.

 

 

유아인 사주의 특징

유아인은 유월에 태어난 계수입니다. 계수는 냇물이나 빗물 같은 작은 물의 물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수는 부드러우면서 유연한 모습을 가지고 있고 주변에 잘 스며드는 특성도 지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계수가 가을의 계절에 태어났으니 깨끗하면서도 차가운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자기 자신의 기운은 약하게 나타나 중심이 강하게 서 있지는 않습니다.

 

사주의 오행을 보면, 현재 나타난 것을 볼 때 목, 화, 토, 금, 수의 기운이 모두 드러나 있네요. 그 중 화의 기운이 상대적으로 강합니다. 적극적이면서도 열정적이고 성격이 급해서 실수도 저지르는 모습도 잘 나타납니다. 화는 유아인에게 재성의 힘이기도 합니다. 꾸준하게 일을 하면서 성과를 만들어내려는 모습이 나타납니다. 말하는 활동을 통해 자신의 일을 해나가게 되고, 자신을 높여줄 수 있는 조직에서 도움을 받겠네요.

 

한편으로 자신의 힘이 약해서 일은 꾸준하게 해 나가지만 자기 중심을 잘 잡지 못하고 휘둘리는 경우도 많겠습니다. 자기 중심을 잘 잡으면서 주체적으로 자신의 일을 해나가는 게 중요하다고 하겠습니다.

 

운의 흐름

유아인은 현재 신축 대운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신금운이 들어오면서 특정 분야에 공부를 하며 자신을 힘을 키우고 일적으로도 좀 더 집중하는 모습이 나타납니다. 축토운이 오면서는 충을 일으켜 조직에 변동이 생기게 됩니다. 또한 형도 발생하기 때문에 관재나 사건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천충지충하는 시기가 되어서 정신적으로 불안정성을 가지게 되기도 합니다. 

 

올해 계묘년에는 계수로 인해 자신의 기운은 강해지긴 하지만 충이 형성되어 정신적인 방황이 심해질 수 있고 묘목이 들어와 인성을 충하면서 자신을 도와주는 환경이 약해지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하는 모습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미 정신적으로 방황하는 시기에 들어선 지 시간이 좀 지난 상태에서 자신에게 즐거움을 주는 행위를 하려던 게 이번 같은 사건으로 나타난 것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