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사주와 운의 흐름

차승원차승원-사주
차승원 사주

 

차승원이 오랜만에 예능과 영화로 얼굴을 비출 예정이라고 합니다. 포스와는 다르게 코믹한 캐릭터을 선보이며 친근감을 주던 그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다가올 지 궁금하네요. 차승원은 올해 어떤 운을 맞이했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원래 사주 8글자를 모두 알아야 정확한 풀이가 가능하지만 시간을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나와 있는 글자로 풀어보도록 할께요.

 

 

차승원 사주의 특징

차승원은 오월에 태어난 무토입니다. 오월은 여름의 계절이고, 무토는 높은 산이나 넓은 땅의 물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토는 신중하면서도 포용력이 있고 보수적인 특성을 보입니다. 자기가 하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강하게 밀고나가는 추진력도 갖고 있고요.

 

사주를 이루는 다섯 가지 오행 중 현재 드러난 것을 보면 차승원은 화, 토, 금, 수의 기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화의 기운이 강하고 토도 힘이 잘 나타납니다. 활동적이면서 열정적인 모습이 잘 드러나고 또한 신중하면서 중재적인 역할을 잘 합니다.

 

식신과 편재가 떠 있는데, 일단 식신은 힘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활동을 해나갑니다. 먹는 것도 좋아하면서 관심이 많고요. 요리를 잘 하는 것도 이러한 식신의 영향이라고 하겠네요. 이러한 식신의 힘을 사용하면서 활동적인 재물을 벌어들입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성과를 내게 되는데, 이를 통해 얻게 되는 재물들은 쌓이기보다 밖으로 금방 나가서 재산을 잘 모오는 스타일은 아니겠네요. 공부할 수 있는 여건이 잘 갖춰져서 계속해서 배우면서 자신의 힘을 키워나가는 모습을 보이겠습니다.

 

운의 흐름

차승원은 현재 정해 대운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정화운이 들어오면서 편재를 묶어버리고 식신에도 제약을 가합니다. 이때는 대외적인 활동의 욕구가 약해지고 뭘 하더라도 성과도 잘 나오지 않은 시기입니다. 대신 뭔가 배우고 싶은 욕구는 강해지면서 공부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 해수운이 들어오면서는 일할 수 있는 여건이 만들어집니다. 많지는 않아도 자신이 할 수 있는 일들을 해나가는 때가 됩니다.

 

올해 계묘년에는 계수가 대운이 만든 합을 깨고 일에 대한 욕구와 여건을 강하게 만들어줍니다. 묘목은 비견을 묶고 조직과 연결되는 환경을 만듭니다. 일적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시기가 되고, 조직과도 연결되어 자신을 드러내는 모습을 보여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